자유영혼이 킹수로 부화기에 유정란을 넣은지 딱 1주일이 되었네요

1차 검란시 25개중 19개 발생을 확인 했네요 ㅡㅡ

검란이란 : 계란의 한쪽에서 빛을 보내 관찰하는 것에 의해 난내용물의 상태를 외부로부터 판정하는 방법

2(숫탉) : 4(암탉) 정도면 100% 유정란이 나와야 하거늘....

2차 검란시까지는 계속 부화기 속에 넣어도고 지켜 봐야 겠네요

혹시나 발생을 늦게 하거나 아주 작은 발생이라 검란시 구별이 않되었을수 있으니까요~

 

유정란에서 병아리가 되는 과정의 모습입니다.

1차 검란 모습이 5일째, 6일째 정도 되겠네요​

​  

출처 : www.r-com.co.kr

요렇게 알속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으면 무정란일 확률이 높습니다.

 

어두운 환경에서 사진을 찍으니 잘 찍히지가 않치만

중간부위에 검은 무언가가 보이면서 거미줄쳐럼 무엇인가 보이는 이 알이

정상적으로 잘 크고 있는 알입니다.

 

1차 검란시 발생 확인된것은 'OK'로 표시~

19개가 확실하게 확인이 되었는데 중지란이 있을수 있으니

대략 최종 부화때 15정도 병아리를 볼수 있을것 같네요~

이번주 토요일 2차 검란때까지 잘 자라줬으면 하네요 ^^

 

병아리에 대한 상식 정보~

 

출처 : www.r-com.co.kr

Posted by 구속영혼